MY BAG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교환/반품/배송/취소 공지 [고객센터 안내]

P****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EXCHANGE & RETURN]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후 상품이 회수되어야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방법

공식사이트 내 MY PAGE - ORDER 에서 교환 또는 반품 신청 후, (비회원 구매나 마이 페이지 접수가 어려울 경우 게시판 교환 및 반품 신청 게시글 작성)

반품/교환하실 상품을 원래대로 포장 하여 (옷걸이, 폴리봉투, 엽서 포함)

로젠택배 (1588-9988)로 ARS 혹은 웹, 앱 등을 이용하여 반품 택배 픽업 신청하여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반품 신청을 완료한다고 하여 택배 수거 접수가 자동 진행되지 않으니,

꼭 택배사 측으로 직접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타 사이트 구매 시 구매하셨던 사이트의 고객센터로 연락 후 반품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송 주소

서울시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 더 랜드 타워 A동 820호 페인오어플레져 (010-5433-9620) *해당 번호는 CS 상담 불가


*택배비 동봉은 분실 위험으로 불가능합니다.

*타 택배 이용 시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타 택배 착불 택배로 발송 시 반송됩니다.


교환 / 반품 택배비 안내

반품의 경우 동봉, 혹은 입금에 대한 말씀이 없으셨을 시 자동적으로 차감 접수 및 환불이 진행 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비]

결제 시 무료배송 기준 3만원 미만으로 배송비를 지불한 경우 > 반품비 3000원

결제 시 무료배송 기준 3만원 이상으로 무료 배송을 받아본 경우 > 왕복 배송비 6000원 *초기 무료 배송비 포함


주문 시 예약 배송으로 인해 발송일이 다른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 > 반품 제품건당 위 기준으로 차감 됨

ex) 각각 3만원 이상인 발송일이 다르게 따로 받아보신 후 1개의 제품에 대해 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차감 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두 부분배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합배송을 원하실 경우 꼭 미리 말씀 부탁 드립니다.


교환의 경우 제품 왕복 배송비 6000원을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페인오어플레져 입금계좌 국민은행 (주)블루오키드 830501-04-235547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교환 및 반품 기간이 초과한 경우

- 택을 제거한 경우

- 세탁 및 착용 흔적, 향, 처음 받으신 상품의 상태에서 차이가 있는 경우

- 고객의 포장 부주의로 인해 반품 배송 중 상품이 손상된 경우

- 고객 착용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

 *교환 신청한 상품의 재고 확보가 불가능한 경우 부득이하게 환불로 진행될 수 있음


불량이 아닌 경우

- 제거가 가능한 단순 실밥 문제

- 상세페이지에 미리 기재 된 제품 유의사항에 기재된 부분일 경우

- 사이즈가 작거나 크다고 느껴지나 사이트에 기재 된 실측과 동일하거나 오차 범위 이내일 경우

- 소재 특성상 발생하는 냄새의 문제

*옷에 빨갛거나 분홍색 사인펜 느낌의 자국이 있는 경우는 스팀 다리미로 다릴 경우 지워지는 열펜 자국일 경우가 다분하니 먼저 시도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널 @페인오어플레져




[환불안내]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카드 취소 접수 후 취소가 되기까지 카드사에 따라 2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 안내]


예약 배송 제외 평균 오전 11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발송이 진행되며, (물량이 많을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확인은 오후 6시반 이후부터 송장이 등록되어 흐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약 배송과 일반 배송 제품을 함께 구매해주신 경우 합배송 요청이 없으면

선출고 가능 상품부터 출고 되오니, 합배송을 원하는 고객님께서는 꼭 미리 요청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게시판은 오전 중 확인이 진행되어, 주문 취소는 오전 11시 이전 접수건까지만 반영될 수 있습니다.

이후 게시판이나 직접 신청을 통해 취소 요청을 해주실 경우 반영되지 않고 출고될 수 있으며,

해당 건을 변심 반품하실 경우 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앞으로 모든 문의사항은 사이트게시판과 카카오톡으로 받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문의 전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MON-FRI AM11:00 - PM17:00 OPEN

(lunch time : PM 12:30 - PM 1:30)



사이트 Q&A 게시판 

카카오톡 문의 @페인오어플레져


최대한 빠른 해결을 위해 변경된 사항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