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AIN OR PLEASURE

  • ONLINE SHOP
  • ABOUT US
  • STOCKIST
  • COLLECTION
  • COMMUNITY

  • LOGIN JOIN MYPAGE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공지 [고객센터 안내]
    작성자 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31 14:00: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9

    [교환/반품안내]

    교환 및 반품은 게시판으로 먼저 접수를 해주셔야 가능하며,

    접수후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페인오어플레져에 도착해야 합니다.(아래 교환,반품 양식 참조)


    [교환,반품 양식 (Q&A게시판에 작성)]


    1.주문자명 주문 시 기재한 연락처

    2.주문번호

    3.교환 및 반품 사유

    4.교환 및 반품 상품이름

    위 내용을 작성하시어 게시글을 작성해주시고,

    택배 보낼 시 안에 메모하시어 동봉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신청이 완료된 ]


    반품 혹은 교환하실 상품을 받으신 그대로 포장하신 후


    (스티커 받으셨을 경우, 스티커가 누락되면 반품 처리가 어려우니 이 점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자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 교환 및 반품 사유, 교환 및 반품 상품이름을 작성한 메모와

    아래 해당사항에 맞는 교환,반품 택배비를 동봉하여 주십시오.
    교환 반품시 택배사는 로젠택배(1588-9988)을 통하여

    받으신 송장번호로 택배 반송 접수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때 상품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경우, 택배비는 페인오어플레져에서 모두 부담하며,

    동일한 사이즈/동일한 색상에 한해서만 교환하여 보내드립니다.


    페인오어플레져 모든 상품은 1회에 한하여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사은품이 포함되어있는 상품이었다면 반드시 상품에 동봉하여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에 교환/반품시 고객 부담 배송비]


    결제 시 상품 가격이 3만원 미만으로  배송비를 지불한 경우->2500


    결제 시 상품 가격이 3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을 받으신 경우->5000

    (초기 무료 배송비 포함)


    주문 시 발송일이 다른 상품들을 부분배송을 신청하신 경우 ->5000

    (교환 및 환불하실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가격이 3만원 이상이어도

    2회 배송이 나갔기 때문에 왕복 택배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타 택배 이용시 배송료는 선불결제 후 2500원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택배 이용시 주말 혹은 영업시간 이후 도착하게 되면 택배 반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 페인오어플레져 측에서는 책임질 수 없으니 우체국택배 이용 전 주의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 동봉 후 분실의 경우 페인오어플레져는 책임이 없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밀봉하시어 상품과 택배비가 분실되지 않도록 넣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페인오어플레져 계좌로 택배비를 입금 후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으로 꼭 글을 남겨주세요.


    교환 및 반품 주소지 :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4길 22-20 은창빌딩 4층 페인오어플레져 (010-5433-9620) <-해당 번호는 협력업체관련 번호로 상담업무는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페인오어플레져와 사전협의 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교환/반품하실 상품을 보내신 경우

    교환 및 반품처리가 절대 불가하며,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됩니다.

    교환 및 반품 시에는 반드시 게시판으로 먼저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에 접수를 하시지 않은 경우


    -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이 페인오어플레져로 도착하지 않은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착용흔적, 세탁, 수선, 얼룩, 찢김, 화장품자국, 오염, 냄새등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상품의 구성상품(, 라벨 등)훼손된 경우


    - 색상에 민감한 화이트/아이보리 계열의 제품


    - 늘어짐이 있는 니트류/스타킹/레깅스/양말 제품


    - 시 착용 만으로도 가치가 떨어지는 액세서리/슈즈//모자/벨트/비키니 등의 제품


    - 품절상품, 세일 및 이벤트 상품


    - 반품 불가로 미리 기재가 되어있는 상품


    - 상품에 포함된 부속품이 누락된 경우에는 불량품이 아니므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하며, 누락된 부품만 따로 발송해드립니다.


    -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대량생산 특성상 생길 수 있는 미흡한 마감 처리 부분(실밥, 본드자국 등)은 불량품이 아니므로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이미 색상/사이즈 교환을 1회 하신 경우


    [환불안내]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카드 취소 접수 후 취소가 되기까지 카드사에 따라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센터]

    앞으로 모든 문의사항은 사이트게시판과 카카오톡으로 받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문의 전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MON-FRI AM10:00 - PM17:00 OPEN


    사이트 Q&A 게시판

    카카오톡 문의 @페인오어플레져


    최대한 빠른 해결을 위해 변경된 사항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